[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선선한 가을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유망프랜차이즈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그 중 커피에 대한 수요는 꾸준하게 증가하면서 커피 창업 업계의 시장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유망창업으로 장기간 안정적인 매출을 보이고 있는 ‘카페루앤비’는 가맹점주를 우선 생각하는 착한 상생 경영으로 주목받고 있다.

‘카페루앤비’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예비 창업자들의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계약 이해 보증금 일시적 면제는 물론 인테리어 자체 시공이 가능한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 하나, 프리미엄 친환경 레인포레스트 인증받은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럼에도 거품을 쏙 뺀 착한 가격과 분기별 지속적으로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는 물론 가맹주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카페루앤비는 신메뉴 차 3종(스윗유자티, 스윗블랙티, 스윗히비스커스)을 10월 중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트로피칼 시럽과 티가 어우러져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로,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카페루앤비’는 커피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카페루앤비와 연계된 포르타 커피 바리스타 아카데미를 통해 1:1 맞춤방식으로 체계적인 커피교육과 가맹주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 오픈 이후에도 담당 슈퍼바이저가 매월 정기 방문하여 매장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체크와 매장 컨디션 체크, 운영 방향 등을 제시하며 탄탄한 매장 운영 교육과 매장 관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카페루앤비는 “지난 5월부터 음료, 베이커리류를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맛볼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은 만족도 높은 평과 재구매/매장방문 의사를 밝히고 있어 매출 외에 또 다른 이윤 창출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카페루앤비’는 가맹점주를 위한 차별화된 전략으로 창업 희망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착한 가격과 품질 높은 메뉴들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여 전국적으로 신규 매장이 확대되고 있다.

home@seoulwire.com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