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루앤비 코코넛 스무디커피, 얼그레이 코코넛 신메뉴 출시

 

 

 

 

 

 

카페루앤비는 새로운 음료 트렌드에 맞춰 '코코넛 스무디 커피'와 '얼그레이 코코넛'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카페루앤비 고유의 맛과 특색을 갖추면서도 코코넛밀크와 연유를 적절하게 배합해서 대중적이면서도 완벽한 맛의 음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정통 레시피로 만들어 낸 만큼 신선한 식감의 고소한 음료맛이 특징이다.

베트남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베트남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코코넛밀크와 연유를 수입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일반 연유제품보다 한층 더 풍부한 우유향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신제품 중 '코코넛 스무디커피'는 달콤한 연유의 맛에 에스프레소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음료로 맛과 향의 밸런스가 뛰어나다. ‘코코넛 스무디 커피’는 고소한 맛과 진한 풍미를 살리면서도 달콤함을 더했다.

얼그레이 코코넛은 은은한 얼그레이의 향과 기분 좋은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베트남을 방문했던 여행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음료다.

카페루앤비는 사내 R&D 센터에서 커피, 음료, 베이커리 등 각 분
야의 전문가들이 매월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늘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지난 5월과 7월에는 ‘흑당버블티’와 ‘자두스무디’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 취향을 겨냥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했다. 기존에 출시된 카페루앤비 신메뉴 음료들이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하는 카페루앤비의 코코넛음료 2종 또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페루앤비 관계자는 “베트남 현지의 맛을 구현한 코코넛 신메뉴를 매장에서 많은 분들이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신제품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