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기호식품으로 인식됐던 커피는 이제 전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필수 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로 인해 수많은 카페 프랜차이즈와 개인카페들이 우후죽순으로 늘어나 커피창업을 염두해 두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카페창업에 대해 심리적 부담이 높은 편이다.
 

이처럼 경쟁이 치열한 카페창업 시 최소의 비용으로 높은 창출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는 본사의 지원 프로모션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기도 한다.

이러한 가운데 커피창업 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는 예비창업자의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의 일시적 면제와 인테리어 자체 시공이 가능한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카페루앤비’는 프리미엄 인테리어는 물론 HACCP인증을 받은 아라비카 고급 원두만을 사용하여, 품질을 높인 커피로 경쟁력을 확보하였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카노 1800~2000원의 가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가맹점주들을 위해 다양한 매출상승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에 힘쓰는 커피전문점으로 주목받고 있는 ‘카페루앤비’ 관계자는 “매장 오픈 이후에도 본사 슈퍼바이저가 매달 실질적인 노하우 전수를 비롯해 고객응대 및 매출향상을 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카페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는 인테리어나 분위기, 소품 등을 비롯해 음료, 커피, 브런치 등 끊임없는 메뉴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다.  

카페루앤비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국 140여 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본사 관계자는 예비창업자 및 가맹점주들을 위한 폭넓은 지원으로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카페루앤비 창업 관련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